한국광고주협회, '제32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열어
한국광고주협회, '제32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열어
  • 박소정
  • 승인 2024.03.08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좋은 광고상 등 41편 시상
제32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대상과 장관상, 한국광고주협회장상,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장상을 수상한 수상자들과 시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광고주협회

한국광고주협회는 지난 7일 오후 2시 잠실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대회의장에서 '제32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대상 및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한국광고주협회장상,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장상 그리고 TV, 디지털, 인쇄, OOH영상, 오디오 부문 좋은 광고상 등 총 41점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대상(OOH영상부문) : 삼성전자 'BESPOKE RUG'
대상(디지털부문) : 기아 'Change the Colors'
문체부장관상(TV부문) : 한화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
문체부장관상(인쇄부문) : ㈜LG 'LG의 클린테크 시리즈'
문체부장관상(오디오부문) : S-OIL㈜ '구도일 캔 두잇'
한국광고주협회장상(디지털부문) : 현대자동차 '멈추지 않는 자동차'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장상(TV부문)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피싱 ․ 스미싱 예방 – 심청'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모든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모든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광고주협회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