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신입사원들 위한 강남역 옥외광고로 격한 '환영'
이노션, 신입사원들 위한 강남역 옥외광고로 격한 '환영'
  • 박소정
  • 승인 2024.03.0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신입사원 환영 메시지로 제작한 디지털 포스터, 강남역 역사 내 3월 한 달간 게재
임직원들이 직접 작성, 새롭게 시작하는 후배 향한 선배들의 따뜻한 응원의 마음 전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서 '강점' 살린 이벤트, '업'에 대한 긍지와 자부심 공유
강남역에 게재된 이노션 신입사원 웰커밍 디지털 포스터. ©이노션
강남역에 게재된 이노션 신입사원 웰커밍 디지털 포스터. ©이노션

이노션이 2024년 신입사원을 환영하는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포스터를 제작, 강남역 역사 내 옥외광고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노션에 따르면 3월부터 새롭게 출근하는 신입사원들을 환영하기 위해 임직원들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포스터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디지털 포스터란 지류 인쇄물이 아닌 디지털 기기를 통해 웹기반 화면으로 구현 및 송출되는 광고로, 이노션 본사 인근에 위치한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 역사 내부에 3월 한 달간 게재될 예정이다.

해당 광고는 이노션 임직원들이 손수 작성한 응원의 메시지들로 제작됐다. 이노션에 새롭게 합류하는 후배들을 향한 선배의 따뜻한 마음들이 손글씨로 직접 적혔다. 수많은 메시지 중 마음을 울리는 20개의 메시지가 선별돼 최종 광고물로 탄생했다.

이노션 신입사원 웰커밍 디지털 포스터 소재 예시
이노션 신입사원 웰커밍 디지털 포스터 소재 예시. ©이노션

응원 메시지는 "봄기운을 품고 찾아온 당신, 격하게 환영합니다", "이노션의 미래는 바로 당신", "때로는 힘들겠지만 널 응원해주는 한 사람이 여기 있음을 기억해!", "이노션에서 보낼 당신의 하루에 작은 성공들이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등을 포함한다.

이번 신입사원 웰커밍 옥외광고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기업으로서 이노션의 강점을 한껏 살려 기획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특히 이노션 본사 출근길인 강남역에 해당 광고를 게시함으로써 첫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신입사원들에게 ‘업’에 대한 긍지와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해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는 "이노션을 선택해 준 새로운 가족들에게 감사함과 응원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해 주고 싶었다"며 "이제 막 사회에 첫발을 디딘 신입사원들이 이노션에서 행복한 미래를 그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