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178건)
김수경 | 2024-04-26 08:00
[Spikes Asia]
광고 속 유머의 부활… "사람들을 웃게 하라!"
유다정 | 2024-04-18 07:55
[Spikes Asia]
소비자들의 대화에 뛰어 든 브랜드의 '밈(meme)' 활용법
유다정 | 2024-04-17 08:00
유다정 | 2024-04-15 10:24
[Spikes Asia]
성차별·지속가능성·장기기증까지… 크리에이티비티는 사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
유다정 | 2024-04-12 08:00
[Spikes Asia]
불가능을 가능케 하는 AI 활용 전성시대, 광고대행사의 역할은?
유다정 | 2024-04-11 08:00
박소정 | 2024-04-08 15:51
[Case Study]
"재미·신파 외에 다양한 감정 이끌어내야"… 훌륭한 카피라이팅의 비결
은현주 | 2024-04-05 07:55
김보라 | 2024-04-04 13:00
[Brand 뉴스]
광고 시장에서 주목받기 시작한 '슈퍼앱' 토스·당근
유다정 | 2024-04-04 11:24
[Spikes Asia]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 수상작 트렌드는 "지속가능성·밈·유머·몰입형 엔터테인먼트"
유다정 | 2024-03-29 07:55
김보라 | 2024-03-26 14:42
[Cannes Lions 뉴스]
칸 라이언즈 선정 세계 최고의 아트디렉터가 밝힌 '꼭 필요한 3가지 자질'
은현주 | 2024-03-26 07:50
[Cannes Lions 뉴스]
크리에이티브의 성장 막는 건 '클라이언트'와 '보수적 리더'?… 칸 라이언즈, 3천명의 마케터에게 듣다
김수경 | 2024-03-25 08:00
박소정 | 2024-03-20 15:20
김보라 | 2024-03-19 15:02
[Spikes Asia]
제일기획·레오버넷·디마이너스원 등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서 16개 스파이크스 수상 영예
은현주 | 2024-03-15 08:03
박소정 | 2024-03-14 14:39
유다정 | 2024-03-06 08:00
[Cannes Lions 뉴스]
칸 라이언즈가 뽑은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는?
은현주 | 2024-03-06 0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