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R협회, 대학생 PR 위원회 2기 모집… 5월 16까지 신청
한국PR협회, 대학생 PR 위원회 2기 모집… 5월 16까지 신청
  • 김보라
  • 승인 2023.05.0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R의 가치를 전파할 대학생 PR 위원 20명 모집
협회 프로그램 우선 참여, PR 프로젝트 참여, 멘토멘티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기획 부문과 콘텐츠 부문, 5월 16일까지 신청
ⓒ한국PR협회

한국PR협회가 PR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PR의 가치를 공유하는 대학생 PR 위원 2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협회에 따르면 대학생 PR 위원회 2기는 PR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있는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1년 동안 운영된다. 올해는 서류 심사와 면접을 통해 PR 기획과 콘텐츠 등 2개 부문에서 총 20명을 선발한다.

대학생 PR 위원이 되면 한국PR협회에서 진행하는 각종 프로그램에 우선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팀별 활동 외에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실무 역량을 기를 수 있을 뿐 아니라 PR에 관심있는 대학생들과 활발히 교류할 수 있다. 또한 PR업계, 학계, 기업 등 다양한 분야의 PR 전문가의 멘토-멘티 프로그램과 초청 특강이 마련돼 있다. 최종 선정된 20명의 대학생PR위원을 대상으로 임명장을 수여하며 1년 동안 성실하게 활동할 경우 활동증명서를 발급한다.

대학생 PR 위원회는 한국PR협회가 대학생과의 협업을 통해 학생들의 PR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제고하고 PR의 가치를 알리고자 발족, 2022년 1기 활동을 시작했다. PR 교육, SNS 운영, 공익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으며, 올해에는 PR 기획 부문과 콘텐츠 부문으로 나눠 운영된다.

참가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한국PR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해 5월 16일까지 신청 링크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