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고등학생 대상 '크리에이티브 캠프' 연다… 6월 17일까지 접수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고등학생 대상 '크리에이티브 캠프' 연다… 6월 17일까지 접수
  • 김보라
  • 승인 2023.05.0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공식 누리집에서 전국 고등학생 대상 참가 접수
우수 8팀 '부산광역시 교육감상' 등 상장·상금 수여
2019 크리에이티브 캠프.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가 전국의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2023 크리에이티브 캠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에 따르면 부산광역시교육청과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가 공동 주최하고 NS홈쇼핑이 후원하는 '2023 크리에이티브 캠프(이하 캠프)'는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분야의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국내 청소년의 창의력을 향상시키고자 2014년부터 매년 개최된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올해 캠프는 4년 만의 오프라인 개최로, 오는 7월 27일부터 1박 2일 간 오프라인 캠프 형식으로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제한된 시간 내 주제에 맞는 창의적인 솔루션을 기획하며 팀별로 경쟁하는 기획 실습 시간을 갖는다. 제일기획 등의 현직 광고 전문가들이 멘토로 나서 작품에 대한 심사와 피드백은 물론, 기획·제작·크리에이티브에 대한 강의와 함께 참가자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갖고 실질적인 조언과 노하우를 건낼 예정이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전국 소재 고등학생 및 동 연령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6월 19일까지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공식 누리집에서 온라인으로 이뤄진다. 최종 참가자는 6월 27일 누리집을 통해 발표된다.

캠프 기간 내 숙식은 무상으로 제공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교육 프로그램 수료증이 제공된다. 우수한 솔루션을 기획한 상위 8개의 팀에는 '부산광역시 교육감상', 'NS홈쇼핑 대표이사상',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집행위원장상'과 함께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작 및 우수작은 오는 8월 열리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기간 동안 행사장 내에도 전시될 예정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는 오는 8월 23일부터 3일 간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열린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