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에 선정
코바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에 선정
  • 김보라
  • 승인 2023.04.1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 노력이 반영된 결과"
ⓒ코바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가 기획재정부 주관 '2022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 기관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코바코에 따르면 코바코는 총 25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평가에서 96.1점을 획득해 상위 20%에 해당하는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고객 지향형 방송광고 영업환경 구축, 시장 수요에 맞춘 전문화 교육과정 개설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 노력이 결과에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이백만 코바코 사장은 "코바코는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이고 서비스에 반영할 것"이라며 "국민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고객중심 경영 체계 구축을 위해 매년 공공기관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설문조사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