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R, 서울특별시 중구청에 3∙1절 태극기 달기 공익 캠페인 전문컨설팅
KPR, 서울특별시 중구청에 3∙1절 태극기 달기 공익 캠페인 전문컨설팅
  • 박소정
  • 승인 2023.02.2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4주년 3∙1절 맞아 중구청 청사 대형 걸개그림 게시 및 주민 참여 이벤트 펼쳐
3월 12일까지 주민 참여 '태극기 인증샷 이벤트' 진행, 모바일 상품권 지급
​​​​​​​KPR, 구청 홍보전략 자문 및 지속적인 전문 컨설팅 제공 예정
ⓒKPR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이 중구청의 104주년 3∙1절 기념 공익캠페인 진행을 위한 전문적인 홍보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KPR에 따르면 중구청은 3∙1절을 맞아 국권 회복을 위한 선열들의 자주독립 정신을 기리기 위해 3∙1절 태극기 이벤트를 마련하고 온∙오프라인에서 주민 참여형으로 태극기 달기 운동을 진행한다.

중구는 청사 전면에 대한독립 만세를 외치는 가로 15m 세로 9m의 대형 걸개그림을 내걸고 민족의 독립을 위한 유관순 열사와 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는 한편 주민들이 참여하는 '태극기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3∙1절 기념 행사를 펼친다.

3월 12일까지 진행되는 태극기 인증샷 이벤트의 경우, 중구 주민들이 태극기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3월호 중구광장이나 중구 SNS 계정을 통해 응모하면 총 50명을 선정해 1만원 상당의 GS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KPR은 1989년 창립이래 중구에서 30년간 터를 잡아오면서 국내 홍보 마케팅 컨설팅 분야에서 대표적인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중구와 깊은 인연을 맺어왔다.

KPR 김주호 사장은 "이달 초 중구청과 홍보 업무 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3∙1절 맞이 태극기 달기 공익캠페인을 제안하게 됐다"며 "향후 홍보 전략 자문, 우수 사례 공유,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중구의 정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길성 구청장은 지난 20일 중구 거주 독립유공자 10명을 초대해 간담회를 열고 나라를 위한 희생에 대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올해는 독립유공자 후손으로서 고(故) 남영희 애국지사의 아들 남상만씨와 고(故) 김사봉 애국지사의 외손자 서윤환씨를 찾아가 독립유공자 명패를 부착했다.

이 밖에도 구는 카드뉴스, SNS 등 다양한 매체들을 통해 3∙1절 순국선열의 고귀한 희생을 기억하며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주민들과 적극 공유하고 집집마다 태극기 달기 등 동참을 유도하게 된다.

상세한 정보는 서울특별시 중구청 공식 블로그에서 찾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