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888건)
[Cannes Lions 뉴스]
남우리 스튜디오좋 CD의 '광고노래방'… "음악은 창작을 완성시키는 도구"
김재홍 | 2023-09-22 19:14
[Cannes Lions 뉴스]
"칸 라이언즈의 본질은 더 좋은 것을 만들겠다는 마음"… 오형균 더 워터멜론 ECD
정영록 | 2023-09-22 18:40
[Cannes Lions 뉴스]
김선태 충주시 주무관 "공공기관 유튜브 전국 1위 비결은 틀을 깨는 것"
김병욱 | 2023-09-22 18:19
[Cannes Lions 뉴스]
이주형 돌고래유괴단 감독 "시대와 상관없는 크리에이티브 해야 롱런"
김보배 | 2023-09-22 17:21
[Cannes Lions 뉴스]
이승재 아이디엇 대표 "광고는 교집합을 찾는 게임"
김동우 | 2023-09-22 16:49
[Cannes Lions 뉴스]
황성필 제일기획 CD "아이디어를 컵에 가득 담고 칸을 향해 달려라"
장소희 | 2023-09-22 16:43
[Cannes Lions 뉴스]
빌 염 융폰마트한강 CCO "진정성 있는 크리에이티비티 필요"
김상진 | 2023-09-22 16:33
[Cannes Lions 뉴스]
와이든 앤 케네디 서울 "문화 강국 韓 인재 도움 원해"
이성진 | 2023-09-22 16:26
[Cannes Lions 뉴스]
캐럴 마스 CBO “모든 일의 중심에 소비자 둬야”
강필성 | 2023-09-22 13:07
[Cannes Lions 뉴스]
이예훈 제일기획 ECD "게임체인저 크리에이티비티에 주목"
김민아 | 2023-09-22 12:09
[Cannes Lions 뉴스]
"창의성 고취, 즐거움 공유… 이것이 틱톡의 힘"… 차수연 크리에이티브 스트래터지스트
정재혁 | 2023-09-21 23:48
[Cannes Lions 뉴스]
“감성적 광고일수록 대중 주목도 높아진다”
박아름 | 2023-09-21 19:38
[Cannes Lions 뉴스]
이시섭 제일기획 프로 "AI로만 만든 광고… 폭발적 변혁기 체감"
박근빈 | 2023-09-21 18:40
[Cannes Lions 뉴스]
강태호 대홍기획 마케팅본부장 "웹 3.0 시대에도 브랜드 팬덤 구축 중요"
변상이 | 2023-09-21 17:44
[Cannes Lions 뉴스]
"사람은 크리에이티브보다 가짜 과학으로 해결책을 찾는다"… 로리 서덜랜드 오길비UK 부회장
이나리 | 2023-09-21 17:12
[Cannes Lions 뉴스]
스콧 갤러웨이 NYU 교수 "AI, 새로운 물결의 시발점"
박소정 | 2023-09-21 16:32
[Cannes Lions 뉴스]
"오비맥주 성장 원동력은 크리에이티비티"… 알렉산더 람브레트 AB인베브 동아시아 마케팅 총괄 부사장
최신혜 | 2023-09-21 16:12
[Cannes Lions 뉴스]
존 헤거티 경 "크리에이터의 훌륭한 아이디어가 환경 파괴 막을 수 있어"
홍승빈 | 2023-09-21 15:40
[Cannes Lions 뉴스]
김재원 포인트오브뷰 대표 "유행 아닌 고객취향 좇아 차별화"
박정환 | 2023-09-21 15:25
[Cannes Lions]
이성하 버거킹코리아 CMO "칸에서 얻은 에너지로 지금까지 일할 수 있어"
이가영 | 2023-09-21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