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363건)
[Spikes Asia]
광고 속 유머의 부활… "사람들을 웃게 하라!"
유다정 | 2024-04-18 07:55
[Spikes Asia]
소비자들의 대화에 뛰어 든 브랜드의 '밈(meme)' 활용법
유다정 | 2024-04-17 08:00
[Cannes Lions 뉴스]
'칸 라이언즈 2024' 무료 티켓 거머 쥘 '드림 라이언즈' 본선 진출 12개 팀 공개
은현주 | 2024-04-16 07:55
[Cannes Lions 뉴스]
제일기획·서비스플랜·크래프톤·파울러스, 칸 라이언즈 2024 심사위원으로 선정
은현주 | 2024-04-15 08:00
[Spikes Asia]
성차별·지속가능성·장기기증까지… 크리에이티비티는 사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
유다정 | 2024-04-12 08:00
[Spikes Asia]
불가능을 가능케 하는 AI 활용 전성시대, 광고대행사의 역할은?
유다정 | 2024-04-11 08:00
[Case Study]
"재미·신파 외에 다양한 감정 이끌어내야"… 훌륭한 카피라이팅의 비결
은현주 | 2024-04-05 07:55
[Creativity]
카피도 브랜드 로고도 없이 '비행의 설렘'을 완벽히 표현한 영국항공의 옥외광고 캠페인
김수경 | 2024-04-02 08:00
[Cannes Lions 뉴스]
한국 대표 '광고 천재'들이, 대학생들을 '칸 라이언즈'에 보내 드립니다
은현주 | 2024-03-28 08:00
[Spikes Asia]
"최신 기술도 AI도 '단순함'이 최고, 본질에 집중해야 울림 준다"… 배금별 이노션 ECD
유다정 | 2024-03-28 07:55
[Spikes Asia]
"'이노베이션, 1회성 캠페인 아닌 장기적 관점에서 투자해야"… 방유빈 제일기획 CD
유다정 | 2024-03-27 07:55
[Cannes Lions 뉴스]
칸 라이언즈 선정 세계 최고의 아트디렉터가 밝힌 '꼭 필요한 3가지 자질'
은현주 | 2024-03-26 07:50
[Spikes Asia]
"해외 광고제 출품 시 알맞은 카테고리에 넣어야, 도배는 금물"… 잭스 정 제일기획 GCD
유다정 | 2024-03-21 08:00
박소정 | 2024-03-20 15:24
김수경 | 2024-03-19 08:00
박소정 | 2024-03-18 15:18
[Spikes Asia]
"AI 보다 진정성! 마음에 와닿는 크리에이티브가 이겼다"…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가 남긴 것
유다정 | 2024-03-18 08:00
[Spikes Asia]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 그랑프리 최다 수상국은 호주… "8개 부문 휩쓸어"
유다정 | 2024-03-15 07:41
김수경 | 2024-03-14 05:55
[Creativity]
세계에서 가장 핫한 광고 대행사 GUT가 디자인 회사 차린 까닭
김수경 | 2024-03-07 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