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2,634건)
[Creativity]
서울에서 만나는 칸 라이언즈, 한국 대표 크리에이티비티 축제로 진화
김수경 | 2023-09-27 08:00
유다정 | 2023-09-26 10:58
유다정 | 2023-09-26 10:57
[Creativity]
90년대 홈비디오 속 '엄마 아빠의 갓생', '진짜'라서 통했다… 제일기획 장선경 CD
김수경 | 2023-09-26 08:00
박소정 | 2023-09-25 15:01
[보도자료]
이노션, 미국에서 자동차 광고로 1위 '기염'
박소정 | 2023-09-25 14:57
[Cannes Lions 뉴스]
남우리 스튜디오좋 CD의 '광고노래방'… "음악은 창작을 완성시키는 도구"
김재홍 | 2023-09-22 19:14
[Cannes Lions 뉴스]
"칸 라이언즈의 본질은 더 좋은 것을 만들겠다는 마음"… 오형균 더 워터멜론 ECD
정영록 | 2023-09-22 18:40
[Cannes Lions 뉴스]
이주형 돌고래유괴단 감독 "시대와 상관없는 크리에이티브 해야 롱런"
김보배 | 2023-09-22 17:21
[Cannes Lions 뉴스]
이승재 아이디엇 대표 "광고는 교집합을 찾는 게임"
김동우 | 2023-09-22 16:49
[Cannes Lions 뉴스]
황성필 제일기획 CD "아이디어를 컵에 가득 담고 칸을 향해 달려라"
장소희 | 2023-09-22 16:43
[Cannes Lions 뉴스]
빌 염 융폰마트한강 CCO "진정성 있는 크리에이티비티 필요"
김상진 | 2023-09-22 16:33
[Cannes Lions 뉴스]
와이든 앤 케네디 서울 "문화 강국 韓 인재 도움 원해"
이성진 | 2023-09-22 16:26
[Cannes Lions 뉴스]
캐럴 마스 CBO “모든 일의 중심에 소비자 둬야”
강필성 | 2023-09-22 13:07
[Cannes Lions 뉴스]
이예훈 제일기획 ECD "게임체인저 크리에이티비티에 주목"
김민아 | 2023-09-22 12:09
[Cannes Lions 뉴스]
“감성적 광고일수록 대중 주목도 높아진다”
박아름 | 2023-09-21 19:38
[Cannes Lions 뉴스]
이시섭 제일기획 프로 "AI로만 만든 광고… 폭발적 변혁기 체감"
박근빈 | 2023-09-21 18:40
[Cannes Lions 뉴스]
"사람은 크리에이티브보다 가짜 과학으로 해결책을 찾는다"… 로리 서덜랜드 오길비UK 부회장
이나리 | 2023-09-21 17:12
[Cannes Lions 뉴스]
스콧 갤러웨이 NYU 교수 "AI, 새로운 물결의 시발점"
박소정 | 2023-09-21 16:32
[Cannes Lions 뉴스]
"오비맥주 성장 원동력은 크리에이티비티"… 알렉산더 람브레트 AB인베브 동아시아 마케팅 총괄 부사장
최신혜 | 2023-09-21 16:12